퀄리티 있는
고객 응대를 위한
첫걸음 (어머! 이건 꼭 신청해야해!)

고객을 위한
건강한지출
  • 네~ 만수르 고객님!
  • 헐~ 내 이름을 어떻게...

CTI?

원하는 기간동안 상담원 인원수에 맞추어 최신 IPCC 콜센터 시스템을 빌려 쓸 수 있는 쇼핑몰
최적화 클라우드 기반 콜센터 서비스입니다.

쇼핑몰 관리와
CS 관리
두 마리 토끼를
한 번에!
1어떤 고객의 전화인지 확인 후 응대하세요!
전화가오면 고객의 상호명, 등급 등을 팝업창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2CS 관리 힘드신가요?고객 문의도 관리하기 나름입니다
고객의 문의 유형 및 유형별 콜 통계 등과 같은 다양한 데이터가 제공됩니다.
3쇼핑몰 운영에 최적화된 통합 솔루션 패키지
쇼핑몰 솔루션과 최적의 CS 솔루션을 한 번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이용방법

  • 1CTI 신청하기
  • 2정보 입력
  • 3서비스 컨설팅/설치
  • 4승인 후 서비스 이용

콜센터클라우드서비스

비용절감
초기 투자비용 불필요
효율성
다양한 통계 데이터, 모니터링
안정성
안정적인 네트워크, 24시간 시스템
  • 1년/2년/3년 약정기간에 따른
    추가 할인제도 지원
  • 고객사의 기능 요구사항에 대한
    신속한 커스터마이징 지원 가능
  • 10석 미만 소형부터 대형고객까지
    이용석수에 관계없이 원하는 석수
    만큼 원하는 기간 동안 임대 가능
신청혜택
1CTI 부가서비스 결제하면 EMP 1개월 연장 혜택
1년약정 > 1개월 │ 2년약정 > 2개월 │ 3년약정 > 3개월
2신청 후 첫 1개월 CTI 무료 이용 혜택
CTI 서비스 신청 후 첫 1개월 동안 CTI 무료 이용 혜택
3지금 CTI 신청하면 부가서비스 덤으로 이용 가능
지금 CTI 서비스 신청시 월 주문 스케쥴링 부가서비스 무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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